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정보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공개

by allanswer 2020. 10. 27.
반응형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공개

드디어 스타벅스 2021년 다이어리가 공개 되었습니다. 역시나 관심이 뜨겁네요. 그만큼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거겠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으면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알렸는데요. 2021년도 스타벅스 플래너는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하여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브로 삼았다고 하네요.


2021 스타벅스 플래너의 경우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각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또한 플래너 외에 새로운 아이템으로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 원사로 만든 친환경 크로스백 3종도 사은품 목록에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네이비, 크림,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을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시도 좋아보이네요.
다만, 이 크로스백은 1회 교환 시 색상별로 최대 2개씩 총 4개까지만 교환할 수 있다고 하니 크로스백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지난 여름을 강타했던 레디백처럼 줄을서야 하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줄서는것 쯤음 아무것도 아니겠죠. 저도 어서 가서 준비해야 겠네요.

아 그리고 지금은 할로위시즌이라 할로윈에 관련된 음료와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